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T월드-FAQ]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선물 조르기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데이터 조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



SKT [T월드-FAQ] 나의 결합상품 가입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결합상품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결합상품(T)
- T월드 앱 >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결합상품


SKT [T월드-FAQ] [팅 요금제]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는 어떻게 하나요?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선택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 내 아래쪽 [데이터 조르기] 버튼 선택


SKT [T월드-FAQ] 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T world 위젯은 Android, iOS 둘다 지원합니다. 모바일 T world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Android 위젯은 1X1, 2X1, 3X1, 4X2 4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투명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