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 홈페이지(T world)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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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T월드 FAQ] 홈페이지(T world)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은 현 사용 기기 상태가 '전산기변'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전산기변이란? 지점/대리점, T world를 통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한 경우)

- 현재 사용중인 요금상품이나 변경하기 원하는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요금상품 (팅요금제 등) 가입고객의 경우, 일부 단말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단말기로 PDA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사용 중이시면 일반 단말기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 T world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시에는 변경할 단말기의 모델명,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단말기가 미납에 의한 직권해지 또는 분실신고가 된 상태라면 기기변경이 불가합니다.

- 아이키즈전용폰 사용고객(만12세미만)은 아이키즈전용폰만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 불가합니다.

- 단말기를 불법적으로 판매하거나 명의도용, 대포폰 이용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할부로 신규가입 또는 기기 변경하신 경우에는 단말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하셔야 다른 기기로 변경가능합니다.



[SKT T월드 FAQ] 팅요금제충전선물 서비스의 선물조르기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팅요금제충전선물 서비스의 선물조르기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클릭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 내 하단[데이터 조르기] 버튼 선택


[SKT T월드 FAQ] 모바일 T world에서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T world App.을 통해 은행 자동납부 조회/신청/변경(해지 포함) 업무가 가능하며 이용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납부방법 클릭 > 납부방법 화면 내 [자동납부 신청] 또는 [변경]버튼 클릭

※ App. 내 이동전화 명의의 고객님 명의로 된 공인인증서(범용 또는 금융거래용)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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