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ello mobile USIM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어디서 설정하나요? 공통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일시정지도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 상품을 이용 중이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모바일 : 114(무료)/일반전화 : 1855-1144(유료)]를 통해서 일시정지 신청 또는 해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는 렌탈기본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 렌탈요금(月 9,900원/VAT포함) 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공통
교통카드 기능은 NFC 이용 가능한 자사향 (KT, SKT, LGU+)단말+ 자사향(KT, SKT, LGU+)에 티머니 기능이있는 유심을 장착하여,
티머니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출시일 : 2017년 3월 2일 이후
※ 외산핸드폰 및 일부 자급제 단말에서는 NFC 지원이 불가합니다.
※ 단말 통신사와 유심 통신사가 다를 경우 교통카드 기능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만 이용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SKT 출시단말 → SKT통신사 또는 SKT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 KT 출시단말 → KT통신사 또는 KT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 LGU+ 출시단말 → LGU+통신사 또는 LGU+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hello mobile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LGU+망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파수 조회방법
1. https://willmyphonework.net/ 사이트 접속
2. 제조사
3. 모델명
4. 지역 (South Korea)
5. lgu+
hello mobile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hello mobile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일시정지도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 상품을 이용 중이실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모바일 : 114(무료)/일반전화 : 1855-1144(유료)]를 통해서 일시정지 신청 또는 해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는 렌탈기본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 렌탈요금(月 9,900원/VAT포함) 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공통
교통카드 기능은 NFC 이용 가능한 자사향 (KT, SKT, LGU+)단말+ 자사향(KT, SKT, LGU+)에 티머니 기능이있는 유심을 장착하여,
티머니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출시일 : 2017년 3월 2일 이후
※ 외산핸드폰 및 일부 자급제 단말에서는 NFC 지원이 불가합니다.
※ 단말 통신사와 유심 통신사가 다를 경우 교통카드 기능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만 이용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SKT 출시단말 → SKT통신사 또는 SKT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 KT 출시단말 → KT통신사 또는 KT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 LGU+ 출시단말 → LGU+통신사 또는 LGU+망 알뜰폰통신사 유심
hello mobile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매했습니다. 전파인증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LGU+망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주파수 조회방법
1. https://willmyphonework.net/ 사이트 접속
2. 제조사
3. 모델명
4. 지역 (South Korea)
5. lgu+
hello mobile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hello mobile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