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ello mobile]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로 접속하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Hello mobile] [3G음성09/12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무료통화 제공량에서 영상통화 사용 시 도수당 1.66초 차감됨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초과요율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Hello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Hello mobile]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