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T Day] 제휴처 할인 혜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T Day 혜택은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 등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SKT [T Day]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T Day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T멤버십 전 고객 대상입니다.
T멤버십 등급과는 무관하므로 등급이 변경되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SKT [T Day] T Day란 무엇인가요?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매월 첫주, 매주 수요일마다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T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SKT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회선마다 각각의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즉, SK텔레콤에 동일명의 다회선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는 각 회선마다 본인 명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으면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현재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신 이동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이동전화번호로도 T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신다면,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해당 회선의 T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가족 간 명의 변경시 멤버십카드 사용자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도 멤버십 탈퇴로 재등록을 해야하나요?
네, 번거로우시겠지만 명의변경 시 멤버십 카드는 탈퇴되므로 재등록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또한 2012년 7월18일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 T Day 혜택은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 등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SKT [T Day]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T Day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T멤버십 전 고객 대상입니다.
T멤버십 등급과는 무관하므로 등급이 변경되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SKT [T Day] T Day란 무엇인가요?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매월 첫주, 매주 수요일마다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T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SKT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회선마다 각각의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즉, SK텔레콤에 동일명의 다회선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는 각 회선마다 본인 명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으면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현재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신 이동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이동전화번호로도 T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신다면,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해당 회선의 T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가족 간 명의 변경시 멤버십카드 사용자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도 멤버십 탈퇴로 재등록을 해야하나요?
네, 번거로우시겠지만 명의변경 시 멤버십 카드는 탈퇴되므로 재등록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또한 2012년 7월18일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