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T로밍 쿠폰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 오픈마켓 : 11번가, 옥션, 지마켓, G9
- 종합몰 : AK몰, SSG, 롯데ON, CJ몰, GS SHOP, H몰
- 모바일 : 기프티콘, 카카오톡
- 소셜커머스 : 위메프
- SK텔레콤 채널 : T월드 홈페이지/앱
2. 오프라인
- 편의점 :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마트 : 홈플러스, 이마트
- 공항/항구 판매점 :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부산항 등
- SK텔레콤 채널 : SK텔레콤 본사 행복마트
* 결제 방법
-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SK pay
SKT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로밍 차단은 휴대폰에서 차단하는 방법과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차단하면 MMS를 포함하여 데이터를 사용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데이터 차단을 해제하여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면 MMS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차단 해제를 원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다시 연락하셔야 합니다.
SKT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일 경우 필요서류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본
2. 법인일 경우 필요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신용카드, 대리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 복지카드만 신분증으로 인정됩니다.
SKT 로밍 중에는 휴대폰 시각도 자동으로 바뀌나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체류 중인 지역의 표준 시각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확한 현지 시각을 확인한 뒤 수동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T로밍 쿠폰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 오픈마켓 : 11번가, 옥션, 지마켓, G9
- 종합몰 : AK몰, SSG, 롯데ON, CJ몰, GS SHOP, H몰
- 모바일 : 기프티콘, 카카오톡
- 소셜커머스 : 위메프
- SK텔레콤 채널 : T월드 홈페이지/앱
2. 오프라인
- 편의점 :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마트 : 홈플러스, 이마트
- 공항/항구 판매점 :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부산항 등
- SK텔레콤 채널 : SK텔레콤 본사 행복마트
* 결제 방법
-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SK pay
SKT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로밍 차단은 휴대폰에서 차단하는 방법과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차단하면 MMS를 포함하여 데이터를 사용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데이터 차단을 해제하여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면 MMS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차단 해제를 원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다시 연락하셔야 합니다.
SKT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일 경우 필요서류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본
2. 법인일 경우 필요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신용카드, 대리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 복지카드만 신분증으로 인정됩니다.
SKT 로밍 중에는 휴대폰 시각도 자동으로 바뀌나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체류 중인 지역의 표준 시각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확한 현지 시각을 확인한 뒤 수동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