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콜렉트콜] 콜렉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콜렉트콜(수신자 요금 부담) 서비스는 고객님이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ARS에 접속(휴대폰에서 1541 또는 ***)한 뒤 전화를 걸면 통화 요금이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신청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전화를 받는 사람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 선불폰(PPS) 및 집전화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KT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각각 적용됩니다.
※ 2009년 5월 1일(금) 이후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다면 음성통화 270분과 문자(SMS) 1,000건이 연결되면 그달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한도 차단을 해제한 뒤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 달 1일에 한도가 다시 부여되며 음성통화 및 문자(SMS) 중 하나라도 한도를 다 쓰면 통화 연결이 차단됩니다.
SKT [[넘버플러스II]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인가요?
네.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입니다.
SKT [[데이터 리필하기] LTE 34~100 요금제와 LTE 안심옵션을 함께 이용할 때, 데이터 리필하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필 데이터는 속도 제한 없이 LTE 속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필 데이터를 다 쓰면 최대 400kbps 속도로 계속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는 ① 리필 데이터 > ② 선물 받은 데이터 > ③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④ T데이터쿠폰 순으로 사용됩니다.
SKT [[팅 요금제] 팅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을 모두 사용했는데 알림 문자(SMS)가 발송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네. 그달에 휴대폰 정지/해제 이력이 있으면 알림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착신전환] 착신전환된 상태에서 수신자 부담 전화를 받으면 어느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나요?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에 요금 청구 기준이 다릅니다. 전화를 건 사람이 SK텔레콤의 1541 콜렉트콜을 이용했을 때는 최종 착신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지만, 그 외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는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예) A 번호에서 B 번호로 착신전환하여 이용하던 중,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을 이용해 A 번호에 전화를 걸었다면 B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이 아닌 다른 사업자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인 A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콜렉트콜(수신자 요금 부담) 서비스는 고객님이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ARS에 접속(휴대폰에서 1541 또는 ***)한 뒤 전화를 걸면 통화 요금이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신청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전화를 받는 사람의 사전 동의가 필요합니다.
※ 선불폰(PPS) 및 집전화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KT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와 자동연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의 음성통화 연결 한도(270분)는 각각 적용됩니다.
※ 2009년 5월 1일(금) 이후 통화 연결형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다면 음성통화 270분과 문자(SMS) 1,000건이 연결되면 그달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한도 차단을 해제한 뒤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 달 1일에 한도가 다시 부여되며 음성통화 및 문자(SMS) 중 하나라도 한도를 다 쓰면 통화 연결이 차단됩니다.
SKT [[넘버플러스II]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인가요?
네. 전국민 무한 요금제 이용 시 넘버플러스II의 연결 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은 무료입니다.
SKT [[데이터 리필하기] LTE 34~100 요금제와 LTE 안심옵션을 함께 이용할 때, 데이터 리필하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필 데이터는 속도 제한 없이 LTE 속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필 데이터를 다 쓰면 최대 400kbps 속도로 계속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는 ① 리필 데이터 > ② 선물 받은 데이터 > ③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④ T데이터쿠폰 순으로 사용됩니다.
SKT [[팅 요금제] 팅 요금제의 기본 제공 혜택을 모두 사용했는데 알림 문자(SMS)가 발송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네. 그달에 휴대폰 정지/해제 이력이 있으면 알림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SKT [[착신전환] 착신전환된 상태에서 수신자 부담 전화를 받으면 어느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나요?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에 요금 청구 기준이 다릅니다. 전화를 건 사람이 SK텔레콤의 1541 콜렉트콜을 이용했을 때는 최종 착신 번호에 요금이 청구되지만, 그 외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는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예) A 번호에서 B 번호로 착신전환하여 이용하던 중,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을 이용해 A 번호에 전화를 걸었다면 B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C 고객님이 SK텔레콤 1541 콜렉트콜이 아닌 다른 사업자의 수신자 부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착신전환 전 원래의 번호인 A 번호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