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모든 아마존 상품에 해당되나요?
일부 상품은 제외됩니다.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11번가 '아마존' 카테고리에 상품별로 무료배송 여부가 표시됩니다.
SKT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모든 아마존 상품에 해당되나요?
일부 상품은 제외됩니다.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11번가 '아마존' 카테고리에 상품별로 무료배송 여부가 표시됩니다.
SKT 우주패스 all 가입 후 우주패스 mini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SKT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추가혜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모두 추가혜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매월 정기결제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특별히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에 선택한 추가혜택이 계속 제공됩니다. 월중에 즉시 변경하는 기능은 없고, 변경 예약으로서 다음 결제일 다음날 변경됩니다.
SK텔레콤 가입자가 아닌 경우에도 구독상품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인 경우에는 요금제와 연계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해외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Wi-Fi에 접속할 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바로 접속할 수 있는 경우 해당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에는 요금을 내야 이용할 수 있는 유료 Wi-Fi가 국내보다 많은 편이므로 이용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로밍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T로밍 고객센터(02-6343-9000),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다른 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로밍 중이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국하기 전 T로밍 고객센터(02-6343-9000) 또는 공항/항만 내 SK텔레콤 로밍 센터에 방문하여 '로밍 안내 방송 서비스'(무료)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일부 상품은 제외됩니다.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11번가 '아마존' 카테고리에 상품별로 무료배송 여부가 표시됩니다.
SKT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모든 아마존 상품에 해당되나요?
일부 상품은 제외됩니다.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11번가 '아마존' 카테고리에 상품별로 무료배송 여부가 표시됩니다.
SKT 우주패스 all 가입 후 우주패스 mini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SKT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추가혜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모두 추가혜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매월 정기결제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특별히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에 선택한 추가혜택이 계속 제공됩니다. 월중에 즉시 변경하는 기능은 없고, 변경 예약으로서 다음 결제일 다음날 변경됩니다.
SK텔레콤 가입자가 아닌 경우에도 구독상품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인 경우에는 요금제와 연계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해외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Wi-Fi에 접속할 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바로 접속할 수 있는 경우 해당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에는 요금을 내야 이용할 수 있는 유료 Wi-Fi가 국내보다 많은 편이므로 이용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로밍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로밍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T로밍 고객센터(02-6343-9000),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다른 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로밍 중이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국하기 전 T로밍 고객센터(02-6343-9000) 또는 공항/항만 내 SK텔레콤 로밍 센터에 방문하여 '로밍 안내 방송 서비스'(무료)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