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money 카드&페이 -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거나 받는 분도 충전이 안되실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ID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1. 모바일티머니 ID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모바일티머니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본인인증)'화면을 통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설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송)'화면을 통해 임시비밀번가 발송됩니다.

2.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비밀번호(4자리)를 분실한 경우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자동 전송되오니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선물하기 간편설정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자녀의 티머니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가 되면 부모의 잔액/한도 내에서 자동으로 티 머니를 선물하는 무료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선물시 마다 부모님의 확인을 통해서 선물이 됩니다.)
부모님 또는 자녀 중 한 분만 신청하시면 되며, 부모,자녀간 뿐 아니라 친 인척 및 지인간에도 설정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임의 개조(루팅,탈옥)한 기기의 경우 스마트폰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감독기관의 보안규정에 따라 전자금융거래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바일티머니 앱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 하나카드(BC제외):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가능 유심 여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티머니 챗봇 상담, 홈페이지 상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FAQ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