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기가지니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 > 설정 > 음성 명령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기는 무엇인가요?
현재 조명, 스마트 플러그, 블라인드 엔진, 라돈센서,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들의 제어가 가능하며, 각 제휴사별로 제공되는 기기는 다양합니다. 연동제휴사들 정보는 kt.com>기가지니>서비스안내>홈IoT 에서 제휴사와 연동기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아이디와 SNS 아이디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Kt.com 아이디는 KT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SNS 아이디를 통한 가입은 기가지니 홈IoT 앱에서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기기수 제한은 없습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홈IoT 서비스란 기가지니 홈IoT 모바일 앱을 통해 홈IoT 기기들을 앱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가전제휴사의 홈IoT 가전을 연동하여 이용하기 위한 요금은 없습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기기는 기가지니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각 제휴사의 앱을 통해 제휴사 계정을 가입하고 기기를 페어링 한 후, 해당 계정을 기가지니 홈IoT 앱> 제휴사> 해당 제휴사 로그인의 단계를 통해 연결해줍니다. 그 다음 기가지니 앱의 기가지니 홈IoT 탭에서 기가지니 홈IoT 계정을 로그인하면 완료됩니다.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기기는 기가지니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각 제휴사의 앱을 통해 제휴사 계정을 가입하고 기기를 페어링 한 후, 해당 계정을 기가지니 홈IoT 앱> 제휴사> 해당 제휴사 로그인을 통해 연결해줍니다. 그 다음 기가지니 앱의 기가지니 홈IoT 탭에서 기가지니 홈IoT 계정을 로그인하면 완료됩니다.




기가지니 [호출어] 기가지니가 호출어를 잘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가깝지 않은 거리에서 기가지니를 향해 편안하게 불러보세요. 사용자의 음성과 호출어에 따라 인식률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TV화면 : G메뉴> 설정 > 음성 명령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 호출어 선택 변경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m.gigagenie.kt.com/m/tatv/faq.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