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이용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내 휴대폰 중고 시세와 다양한 상품의 최저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음성 통화가 가능한 모든 휴대폰 및 전화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이는 ARS를 이용하려면, 음성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으로, 매달 통신료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