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1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채팅 참여자를 추가할 수 있고, [대화 나가기] 버튼을 눌러 그룹 채팅방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나와도 대화 내용은 계속 확인할 수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거나 차의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도 위 ‘내 차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된 경우 GPS 수신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설정해 주세요.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자동차 앞 유리 부근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하면 더 원활하게 GPS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