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나의 설정 정보 → 지금 재생중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정보 → 지금 재생중
추가적으로, 최근 3개월 동안 고객님의 설정 이력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가능한 설정 이력에는 기본음/시간대음/친구번호별음/요일음/기념일음 설정과 선물 보낸 이력, 통화연결음 삭제 이력이 해당됩니다.)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설정이력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려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해지후 가입)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해지하기] (해지후 가입)
-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해지하기
- 고객센터 : 114, 1544-0010 (통화 가능시간 월~금 / 09:00 ~ 18:00)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 후 설정을 안 하면 어떤 음악이 나오나요?
초기 가입 시 기본 멘트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로 서비스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멘트가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멘트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노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 통화연결음 설정
※ 아이폰(iOS)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매달 1곡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해지하기]
-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_매달1곡' → 해지하기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화연결음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나의 설정 정보 → 지금 재생중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정보 → 지금 재생중
추가적으로, 최근 3개월 동안 고객님의 설정 이력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가능한 설정 이력에는 기본음/시간대음/친구번호별음/요일음/기념일음 설정과 선물 보낸 이력, 통화연결음 삭제 이력이 해당됩니다.)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설정이력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려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해지후 가입)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해지하기] (해지후 가입)
-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해지하기
- 고객센터 : 114, 1544-0010 (통화 가능시간 월~금 / 09:00 ~ 18:00)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 후 설정을 안 하면 어떤 음악이 나오나요?
초기 가입 시 기본 멘트 "전화주셔서 고맙습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로 서비스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멘트가 맘에 들지 않아 다른 멘트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노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 통화연결음 설정
※ 아이폰(iOS)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매달 1곡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해지하기]
-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_매달1곡' → 해지하기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