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인한 광고 게재제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 동안 잘 운영해 오던 블로그의 애드센스가 어느날 느닷없이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광고 게재 제한이 된다는 메시지가 떳습니다.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한일인지, 아님 실수로 인한 일인지는 모르나 조금 황당하긴 하나 해결방법이 없을듯 하네요.

확실한건  내 블로그에 글을 쓰긴해도 거의 블로그에는 들어가 보지 않기에 여태컷 이런일은 한번도 없었는데 갑자기 무효 트래픽이란 이유로 광고 제한을 받는것에 조금 아쉬움이 듭니다.

  

사람이 광고제한을 거는 것인지 구글봇이 하는것인지는 모르나 아무튼 이번의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과게재 제한은 나의 실수 또는 의도적인 일은 절대 아니 라는 점입니다

이런일을 격어보니 저와 같은 사람들이 제법 있을듯한데 억울한면이 없지 않아 있어도 해결했다는 글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명확하게 누군가에 의해 무효트래픽이 되었다는걸 입증하기엔 현재  방문자를 확인할 방법에 대해서는 블로그스팟에서 보여지는 방문자 통계가 전부이니 어떻게 할 방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얼마나 오래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릴지 모르나 보통 한달여 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한달치 수익은 그냥 날려버리네요.  물론 블로그를 통해  벌어들이는게 적은 돈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의 실수로 그랬다면 그래도 이해라도 하겠지만, 누군가에 의해 이런 일을 격는점이 아쉽네요.,

 

앞으로도 다시 이런일이 일어날듯한데, 무슨 대책을 세워놓지 않으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일인지라 애널리틱스인가 그것과 연동을 해서 ip를 확인해 봐야하나 싶기도하고, 아무튼 이런 일을 격는게 처음인지라 황당하기 그지없습니다.


애드센스 무효트랙픽 예방법 알아보기.

 애드센스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효 클릭을 방지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먼저, 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깔끔하게 유지하여, 광고와 콘텐츠를 구분하기 쉽도록 해야합니다. 또한,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도하는 방식인 광고릴레이/광고스포팅(advertorial)을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추적코드 설치를 통해 광고 클릭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분석하여 특정한 패턴이 발견되면 발견되기 전에 막아줍니다. 또한 방문자 유형 및 인기 키워드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 마케팅 전략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3자 서비스를 통해 보안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식별 및 추적, IP주소 검색 및 차단, 보안 인증서 추가 등과 같은 기능을 통해 애드센스 계정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외에 비슷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서비스가 있을까?

구글 애드센스 외에도 비슷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는 여러 개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시입니다.

   1 미디어넷: 국내 대표적인 광고 매체로, 광고주와 블로거 등을 연결하여 수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  애드플레이스: 광고 입찰 시스템을 통해 맞춤형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개인 또는 기업 블로거들이 사용합니다.

  3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아마존의 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구매하게 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4  더블클릭: 구글의 광고 배너 예약 및 대량 구매 등의 일괄 광고 서비스입니다.

  5  블로그팀: 광고주와 블로거를 매칭하여 작게나마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서비스들이 있으니, 각 서비스의 정책을 확인하고 적절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 기간은 어떻게 될까?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 기간은 사례별로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일시적인 정지의 경우 일반적으로 30일이 적용되나, 경우에 따라 더 짧거나 길 수도 있습니다. 제한 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되는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반복되는 제재로 영구적인 계정 정지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무효 트래픽을 예방하고 광고 게재 제한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고, 주기적으로 광고 클릭 및 트래픽 데이터를 확인하여 부적절한 트래픽이 없는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광고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이번의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게재 제한은 참 아쉬움이 남는일이네요.
본인이 아닌 타인에 의해 얼마든지 이런 광고 제한이 걸린다면 구글에서도 무슨 다른대책을 세워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주업으로 애드센스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타격이 클듯한데, 앞으로 이런점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다 느껴집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애드센스 만한게 없다고 느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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