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LG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넷플릭스, 윌라 등 계정 연동이 필요한 구독 서비스는 연동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디즈니+는 구독 신청한 날부터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고 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리 등 물품을 배송해야 하는 구독 서비스는 배송을 시작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 외 구독 서비스는 모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LG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아니요. 유독은 월 선불형 서비스로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할인금액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즉시해지를 완료한 경우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한 상품은 남은 할부 기간 동안 할부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LGU+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LG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유독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으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자동실행의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LGU+ 스마트홈 [2단계 인증] 로그인 이력 페이지에 모르는 단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이력 페이지와 로그인한 기기 정보 페이지에 나타나는 단말은 반드시 2단계 인증을 받은 단말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시켜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