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U+스마트홈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U+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LGU+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으면 첫 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 또는 안정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정상 작동하지 않으면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U+스마트홈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플러그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U+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어떻게 인터넷에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AI리모컨허브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LG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우리집 관리] → [기기 해제]에서 기기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기해지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꼭 전화해 주세요. 앱에서 해지하는 것만으로는 서비스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 약정기간 안에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