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귀뚜라미 IoT 멀티매니저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자세한 모델명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WPS] 버튼은 무엇인가요?
허브 모아 510의 [WPS] 버튼을 누른 다음 와이파이 공유기의 [WPS] 버튼을 누르면 두 기기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와이파이 공유기가 WPS 기능을 지원해야 이용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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