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음성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상품 특징 등으로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쇼핑 서비스 기능을 켜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쇼핑 ON] 누르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쇼핑 ON]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GS프레시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원하는 팟캐스트 명을 불러도 틀어주지 않아요.

팟캐스트를 실행하려면 '팟빵에서'라고 먼저 말을 해야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김어준 뉴스공장' 틀어줘"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된 결제 방법으로 자동 결제됩니다.
결제 방법 변경은 클로바앱 → 우측상단[설정] → [음성주문관리] → 우측상단[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문제를 다시 들을 수 있나요?
문제를 다 듣고 나서 다시 듣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간에 다시 듣고 싶다면 "헤이 클로바, 문제 다시 들려줘"라고 말해주세요.
처음부터 문제를 다시 들려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