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유/무료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유플러스 [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 상담을 신청하고 싶어요.
U+ID로 로그인하거나 로그인 없이 본인인증만 하면 해지 상담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상담은 보통 접수 후 1~2일 후에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순서대로 상담사가 연락을 드리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PC 또는 노트북을 이용하면 휴대폰보다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로 접속 후 U+ID로 로그인하세요.
② 홈 화면 상단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아래 [서비스 해지]를 선택하세요.
③ 해지상담을 신청하고 싶은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④ 서비스 해지 상담 신청 하단에 [해지 상담 신청] 을 누르세요.
⑤ 접수 후 1~2일이 지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사가 101 번호로 해지 안내를 위한 전화를 드립니다.
    상담사와 통화한 후 서비스가 해지되니, 꼭 통화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유플러스 [가입제한] '가입제한'을 신청하거나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매장 방문 신청
통신사에 상관없이, 어느 매장에서나 모든 이동통신사의 가입 제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할 때는 각 통신사 별로 개별 신청하셔야 합니다.
   
필요서류
- 본인 신분증
- 미성년자인 경우 : 명의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2) 온라인 신청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엠세이퍼 홈페이지 www.msafer.or.kr 를 통해 신청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신청 시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TV 추가] 현재 TV가 거실에 있는데, 안방에 있는 TV도 유플러스로 바꿀 수 있나요?

U+tv는 최대 3대까지 설치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추가 시 기본료와 임대료가 추가됩니다.
인터넷 1회선당 최대 3대의 IPTV 셋톱박스를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비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단, 인터넷 상품에 따라 IPTV 셋톱박스 모델/추가 가능 개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TV 추가에 따른 설치비 안내 (부가세 포함)
 - 셋톱박스 1개 추가 설치: 22,000원
 - 셋톱박스 동일 일자/동일 장소에 2개 추가 설치: 26,400원
 - 셋톱박스 댁내 이전 설치: 6,600원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