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ID]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사용이 불가한가요?
개인정보 유출을 예방하기 위해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방송통신위원회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가이드'를 기준으로 한 보안 정책에 따른 것입니다.
영문과 숫자를 모두 사용해 10~20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같은 문자를 연속으로 4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aaaa, 1111)
연속된 숫자를 4자리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1234, 5678)
아이디가 포함된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ID] 대표 아이디가 무엇인가요?
대표 아이디란 내가 가진 아이디 중에서 대표 아이디로 설정한 1개의 아이디이며, 모든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들은 해당 아이디에 연결된 모바일 상품 정보 1개만 조회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1개만 보유하고 있더라도 대표 아이디를 설정해야 모든 상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 상품을 조회하시려면 반드시 대표아이디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아이디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변경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ID/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 되어요.
유플러스닷컴은 U+ID, MY LGID 2개의 회원정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ID로 가입하셨는지, MY LGID로 가입하셨는지를 확인 후 로그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ID]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lguplus.com/find-id
→ 비밀번호찾기: https://www.lguplus.com/find-id
LG 유플러스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출처: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