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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바몰(삼천리 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FAQ -새 자전거 오일은 언제 얼마나 발라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새 자전거 오일은 언제 얼마나 발라야하나요?
자전거를 처음 구매하셨다면 이미 체인에 오일이 도포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300km 주행 후 다시 오일을 도포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한 달에 한 번 정도 체인 세척 후 오일을 도포해주시면 좋은 상태로 오랫동안 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나요?
삼바몰에서 파는 제품은 전국의 삼천리자전거 대리점에 공급되는 제품과 동일합니다.
대리점 안내를 참조하셔서 가까운 매장에 가시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마다 재고 유무가 다르니 전화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나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삼바몰은 안전재고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정확한 재고 정보를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제품의 경우 단기간 주문이 폭주하여 재고 반영이 안되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2671-3000)로 연락주시면 다음 입고 시 최대한 빨리 물건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품절된 제품의 경우 회사의 운영 정책 및 공장의 상황에 따라 입고 여부 및 시기가 달라집니다.
고객센터 (☎ 02-2671-3000) 전화 문의 또는 1:1문의를 주시면 해당 제품의 입고 일정을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도서지역의 경우 지역 특성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구매 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송 희망일 예약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이 접수된 후에는 배송예정일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배송 받기 어려울 시 선택한 제휴대리점으로 직접 전화하셔서 배송 일정을 조정 부탁드립니다.
대리점 픽업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대리점 픽업서비스는 고객님이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제품을 직접 삼천리자전거의 대리점으로 가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조립 및 세팅 완료 후 고객님에게 알림톡(또는 SMS)로 연락이 가면 직접 대리점으로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배송 예약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는 삼천리자전거 대리점의 전문 미케닉이 직접 조립 및 배송, 피팅까지 맞춰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편하게 집에서 자전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전문미케닉이 직접 조립 및 피팅을 해주므로 더욱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을 할 때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처음과 동일하게 다시 포장을 하셔서 자사와 협약된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해주셔야 하며, 교환/반품 전 반드시 고객센터( ☎02-2671-3000)를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자전거는 조립 제품의 특성상 가벼운 스크래치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2.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고객님이 직접 조립 후 파손되거나 이상이 생기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파손 수리 시 유상청구 됩니다.)
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교환/반품 시 고객센터 상담원과 꼭 통화 (☎ 02-2671-3000) 후 반품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 1:1문의 또는 유선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자전거 오일은 언제 얼마나 발라야하나요?
자전거를 처음 구매하셨다면 이미 체인에 오일이 도포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300km 주행 후 다시 오일을 도포해주시면 됩니다.
대략 한 달에 한 번 정도 체인 세척 후 오일을 도포해주시면 좋은 상태로 오랫동안 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나요?
삼바몰에서 파는 제품은 전국의 삼천리자전거 대리점에 공급되는 제품과 동일합니다.
대리점 안내를 참조하셔서 가까운 매장에 가시면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마다 재고 유무가 다르니 전화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나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삼바몰은 안전재고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정확한 재고 정보를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제품의 경우 단기간 주문이 폭주하여 재고 반영이 안되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2671-3000)로 연락주시면 다음 입고 시 최대한 빨리 물건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품절된 제품의 경우 회사의 운영 정책 및 공장의 상황에 따라 입고 여부 및 시기가 달라집니다.
고객센터 (☎ 02-2671-3000) 전화 문의 또는 1:1문의를 주시면 해당 제품의 입고 일정을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도서지역의 경우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도서지역의 경우 지역 특성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구매 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송 희망일 예약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이 접수된 후에는 배송예정일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배송 받기 어려울 시 선택한 제휴대리점으로 직접 전화하셔서 배송 일정을 조정 부탁드립니다.
대리점 픽업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대리점 픽업서비스는 고객님이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제품을 직접 삼천리자전거의 대리점으로 가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조립 및 세팅 완료 후 고객님에게 알림톡(또는 SMS)로 연락이 가면 직접 대리점으로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배송 예약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는 삼천리자전거 대리점의 전문 미케닉이 직접 조립 및 배송, 피팅까지 맞춰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편하게 집에서 자전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전문미케닉이 직접 조립 및 피팅을 해주므로 더욱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을 할 때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처음과 동일하게 다시 포장을 하셔서 자사와 협약된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해주셔야 하며, 교환/반품 전 반드시 고객센터( ☎02-2671-3000)를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자전거는 조립 제품의 특성상 가벼운 스크래치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2.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고객님이 직접 조립 후 파손되거나 이상이 생기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파손 수리 시 유상청구 됩니다.)
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교환/반품 시 고객센터 상담원과 꼭 통화 (☎ 02-2671-3000) 후 반품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 1:1문의 또는 유선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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