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삼바몰(삼천리 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 -FAQ)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지 알아봅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포함된 위약금은 고객님 부담이며,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에 의한 반품은 자사가 부담합니다.
구매한 자전거에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자전거의 특성상 생산 및 조립, 운반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레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경미한 스크래치 및 오염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새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제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 02-2671-3000)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통해 정도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환불 금액은 언제 들어오나요?
결제수단별 환불 금액 처리는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0~3일, 신용카드는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위 안내기간은 KG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쪽에 환불 접수완료 이후에 소요되는 평균적 시간입니다.
주문 별, 결제 수단 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 금액 처리 완료일은 상이하니,
자세한 진행 내용은 고객센터(☎ 02-2671-3000)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전용의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쇼핑공간 제공 및 전국 삼바몰 제휴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A/S 쿠폰, 무료 정기점검 쿠폰이 발행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 나의 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고객님의 회원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
단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삼바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자전거 품질보증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무상 보증수리를 받는 기간은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3개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정합니다.
품질보증 프레임 교환 시 동일한 제품이 없을 경우 대상 제품과 비슷하거나 당해 년도 프레임으로 교체합니다.
교환 시 대상 제품과 연식, 색상, 모델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최대한 비슷한 제품으로 보증처리를 하도록 협조를 구합니다.
(단, 프레임의 정상적인 마모, 도색, 변색은 품질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하지 않을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1.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된 고장.
2. 당사 및 당사 대리점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 손상시켰을 때.
3.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4.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자전거 차대 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제조사에 따라 표기 위치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헤드튜브 전면부나 크랭크 하단에 음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기어 변속이 잘 안돼요.
변속케이블의 장력이 약하거나 너무 셀 경우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변속레버를 너무 빨리 조작했을 경우도 기어변속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아님에도 변속이 안될 시 삼천리자전거 전문 미케닉의 점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어 변속 세팅은 자전거 구매 후 3개월 ~ 6개월마다 한번씩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포함된 위약금은 고객님 부담이며, 제품의 하자 또는 배송 중 파손에 의한 반품은 자사가 부담합니다.
구매한 자전거에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자전거의 특성상 생산 및 조립, 운반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레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경미한 스크래치 및 오염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새 제품으로서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제품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 02-2671-3000)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통해 정도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환불 금액은 언제 들어오나요?
결제수단별 환불 금액 처리는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0~3일, 신용카드는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위 안내기간은 KG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쪽에 환불 접수완료 이후에 소요되는 평균적 시간입니다.
주문 별, 결제 수단 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 금액 처리 완료일은 상이하니,
자세한 진행 내용은 고객센터(☎ 02-2671-3000) 또는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전용의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쇼핑공간 제공 및 전국 삼바몰 제휴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A/S 쿠폰, 무료 정기점검 쿠폰이 발행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 나의 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고객님의 회원정보도 동시 삭제됩니다.
단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환불 및 사후처리(A/S) 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삼바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자전거 품질보증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무상 보증수리를 받는 기간은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3개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정합니다.
품질보증 프레임 교환 시 동일한 제품이 없을 경우 대상 제품과 비슷하거나 당해 년도 프레임으로 교체합니다.
교환 시 대상 제품과 연식, 색상, 모델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최대한 비슷한 제품으로 보증처리를 하도록 협조를 구합니다.
(단, 프레임의 정상적인 마모, 도색, 변색은 품질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하지 않을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1.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된 고장.
2. 당사 및 당사 대리점 이외의 수리점에서 제품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 손상시켰을 때.
3.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4.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자전거 차대 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제조사에 따라 표기 위치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헤드튜브 전면부나 크랭크 하단에 음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기어 변속이 잘 안돼요.
변속케이블의 장력이 약하거나 너무 셀 경우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변속레버를 너무 빨리 조작했을 경우도 기어변속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아님에도 변속이 안될 시 삼천리자전거 전문 미케닉의 점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어 변속 세팅은 자전거 구매 후 3개월 ~ 6개월마다 한번씩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