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통화요금은 접속한 시간단위가 아닌 이용하신 콘텐츠의 용량별로 과금됩니다. 따라서 접속 시간이 짧더라도 큰 용량의 콘텐츠를 이용하신 경우 데이터통화료가 생각보다 많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512byte(즉, 0.5KB)이며, 0.5KB당 적용하는 요율은 콘텐츠 유형별 요율과 단일 요율 중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적용되어 요금이 과금됩니다.

1. 콘텐츠 유형별 요율 : 대용량멀티미디어(0.9원) / 텍스트(4.55원)/소용량멀티미디어(1.75원)/인터넷직접접속(테더링)(0.25원)/모바일웹/웹서핑(0.25원)
2. 단일 요율(고객센터, 지점/대리점 방문을 통해 별도 신청 후 이용)
텍스트, 소용량 멀티미디어, 대용량멀티미디어 : 1.5원/0.5KB
3. 인터넷 직접접속, 모바일웹: 0.25원/0.5KB
※ 해외 이용 로밍데이터요금은 상기 요금과 별도로 청구되며 벨, 컬러링 등을 구매한 정보이용료 또한 별도 청구됩니다.

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 기기 이상으로 교환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입하시고 14일이내에 해당 단말기가 이상이있다는 A/S센터의 교품 확인서와 구매 당시의 단말기구성품, 본인 주민등록증을 모두지참하시고 가입 영업점에 내방해주셔야합니다. 교품사실이 확인되면 동종 단말기로만 교품이 가능하며 영업점의 영업시간은 미리 확인하시고 내방 하셔야 합니다.

* A/S센터의 교품확인서종류 - 단말기교품확인증 - A/S센터수리기사 명함 - 14일 이내 불량확인증.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일시정지 기간은 얼마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 선불 : 1회 7일 내, 분기 당 1회 신청 가능.
- 후불 : 1회 90일 내, 1년 당 2회 신청 가능.
-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으며, 군입대, 해외 장기체류, 형집행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 그러하지 않습니다.
(사유에 관한,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명의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정지기간 중에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일시정지 및 분실정지 모두 수신(받기)이 가능한 기간 동안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FAQ -[자녀안심] 안심존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탈해도 이탈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데요?
위치조회되는 시점에 안심존을 2km 이상 벗어나야 자동위치 알림 문자가 안심존 이탈 문자로 대신해서 통보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