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 나밍이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 나밍이란 무엇인가요?
나밍이란, 휴대폰 상 고객의 번호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하며,개통 후 또는 번호/기기변경 처리 후 번호 정보를 유심에 다운로드하는 작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 휴대폰 – Naming안내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불가 시 해당 고객센터 문의 후 인증요청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내역 열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6개월 내의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 본사 본인 내방 시 (신분증 및 본인 핸드폰 지참 필수) : 상대방 전화 번호가 마스킹(암호화) 처리가 되지 않은 발신 내역 확인 가능. 기지국 위치 확인 불가.
- 통화내역열람 요청서 및 신분증 앞,?면을 유선(FAX, E-mail)로 접수 시 : 접수 후 택배로 수령가능 / 일부 번호 마스킹(암호화) 처리 (경찰 접수 시 마스킹 해제) (유선 : 1800-6100 FAX : 02-6442-0114 E-mail : eyesmvno@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통화 중에 걸려오는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착신전환 서비스와 이용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착신전환 Voice only) 또는 전화 및 SMS(착신전환일반)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착신전환(Voice only)과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로 구분되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착신전환(Voice only) : 월 900원으로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270분)를 원하는 일반전화나 이동전화로(신호음/연결안내 멘트 없이) 바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3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일반 : 월 1,500원으로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9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 나밍이란 무엇인가요?
나밍이란, 휴대폰 상 고객의 번호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하며,개통 후 또는 번호/기기변경 처리 후 번호 정보를 유심에 다운로드하는 작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 휴대폰 – Naming안내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불가 시 해당 고객센터 문의 후 인증요청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내역 열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6개월 내의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 본사 본인 내방 시 (신분증 및 본인 핸드폰 지참 필수) : 상대방 전화 번호가 마스킹(암호화) 처리가 되지 않은 발신 내역 확인 가능. 기지국 위치 확인 불가.
- 통화내역열람 요청서 및 신분증 앞,?면을 유선(FAX, E-mail)로 접수 시 : 접수 후 택배로 수령가능 / 일부 번호 마스킹(암호화) 처리 (경찰 접수 시 마스킹 해제) (유선 : 1800-6100 FAX : 02-6442-0114 E-mail : eyesmvno@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통화 중에 걸려오는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착신전환 서비스와 이용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착신전환 Voice only) 또는 전화 및 SMS(착신전환일반)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착신전환(Voice only)과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로 구분되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착신전환(Voice only) : 월 900원으로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270분)를 원하는 일반전화나 이동전화로(신호음/연결안내 멘트 없이) 바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3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일반 : 월 1,500원으로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9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