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kt망-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아보아요.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KT망
일시정지는 년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 (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안심플랜 서비스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KT망
일시정지는 년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 (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안심플랜 서비스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