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T월드 FAQ] [3G/LTE 함께쓰기_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 스마트폰(자회선)으로 '함께쓰기 스마트폰 요금제'계열 가입 고객이
모회선 해지 또는 함께쓰기 요금제 아닌 요금제로 변경 시 스마트폰(자회선) 회선에 변경 가능한 요금제.
※ 3/LTE 함께쓰기_표준' 요금제는 이동전화 "표준 요금제"와 동일한 요율 적용(부가세 포함)
※ 함께쓰기 모회선이 번호이동/일반해지/직권해지 시 자회선_함께쓰기(스마트폰) 요금제 → '3G/LTE함께쓰기_표준'으로 자동변경
※ 요금제 자동변경 후 익일 자동 정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정지해제 후 이용 가능.
SKT [T월드 FAQ] 만 19세 입니다.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네~ 이동전화 명의자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사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FAQ] T login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노트북ㆍ데스크탑 PC,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 등에 연결하여 장소와 관계없이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SKT [T월드 FAQ] 팅요금제에서 팅외 요금제로의 변경방법을 알려주세요.
· 팅요금제에서 팅외 다른 요금제로의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팅요금제는 만18세 이하 미성년자에 한해 변경/신청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팅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은 전산상 등록되어 있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팅외 요금제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에, T world상에서는 팅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팅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시려면 아래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요청해 주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 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 법정대리인 동의 통화 필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 미성년자 + 법정대리인 함께방문 또는 법정대리인 혼자 방문 :
명의자(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확인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명의자 본인 방문 :명의자 본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동의서 또는 법정대리인 통화.
SKT [T월드 FAQ]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관련 내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SKT 이동전화 가입기간이 2년 이상 이용 시 기본제공 데이터를 100%(음성 선택 시 20%) 추가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 리필쿠폰은 1년 단위로 가입년수 갱신 시점마다 새롭게 제공되며, 데이터 또는 음성 월 1회만 리필 신청 이용 가능합니다.
- 2년 이상 4장, 3년 이상 5장, 4년 이상 6장 발급되며, 데이터 리필 100% 또는 음성 리필 20% 선택 신청 가능합니다.
- 리필쿠폰은 데이터 또는 음성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직접 '리필하기'신청한 경우만 사용 가능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이전에 발생한 데이터, 음성 초과 사용분에 대해 정상 과금되며, 리필한 데이터 또는 음성은 당월 내 사용 가능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후 추가 제공량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후 요금제 변경 시 리필한 데이터 or 음성 이용 불가합니다.
· 스마트폰(자회선)으로 '함께쓰기 스마트폰 요금제'계열 가입 고객이
모회선 해지 또는 함께쓰기 요금제 아닌 요금제로 변경 시 스마트폰(자회선) 회선에 변경 가능한 요금제.
※ 3/LTE 함께쓰기_표준' 요금제는 이동전화 "표준 요금제"와 동일한 요율 적용(부가세 포함)
※ 함께쓰기 모회선이 번호이동/일반해지/직권해지 시 자회선_함께쓰기(스마트폰) 요금제 → '3G/LTE함께쓰기_표준'으로 자동변경
※ 요금제 자동변경 후 익일 자동 정지되며, 이용을 원할 경우 정지해제 후 이용 가능.
SKT [T월드 FAQ] 만 19세 입니다.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네~ 이동전화 명의자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사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FAQ] T login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노트북ㆍ데스크탑 PC,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 등에 연결하여 장소와 관계없이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SKT [T월드 FAQ] 팅요금제에서 팅외 요금제로의 변경방법을 알려주세요.
· 팅요금제에서 팅외 다른 요금제로의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팅요금제는 만18세 이하 미성년자에 한해 변경/신청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팅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은 전산상 등록되어 있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팅외 요금제로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에, T world상에서는 팅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팅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시려면 아래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요청해 주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 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 법정대리인 동의 통화 필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 미성년자 + 법정대리인 함께방문 또는 법정대리인 혼자 방문 :
명의자(미성년자) 본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확인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경우 업무처리시까지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생략 가능
- 명의자 본인 방문 :명의자 본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동의서 또는 법정대리인 통화.
SKT [T월드 FAQ]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관련 내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SKT 이동전화 가입기간이 2년 이상 이용 시 기본제공 데이터를 100%(음성 선택 시 20%) 추가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 리필쿠폰은 1년 단위로 가입년수 갱신 시점마다 새롭게 제공되며, 데이터 또는 음성 월 1회만 리필 신청 이용 가능합니다.
- 2년 이상 4장, 3년 이상 5장, 4년 이상 6장 발급되며, 데이터 리필 100% 또는 음성 리필 20% 선택 신청 가능합니다.
- 리필쿠폰은 데이터 또는 음성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직접 '리필하기'신청한 경우만 사용 가능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이전에 발생한 데이터, 음성 초과 사용분에 대해 정상 과금되며, 리필한 데이터 또는 음성은 당월 내 사용 가능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후 추가 제공량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 리필하기 신청 후 요금제 변경 시 리필한 데이터 or 음성 이용 불가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