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보너스 캐쉬백 적립에 대해 알려주세요.
2016년 5월 31일 보너스캐쉬백 적립은 종료되었습니다.
[T Day] 응모 후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가 있던데 당첨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T멤버십 App.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제휴사 방문 시 해당 쿠폰 제시할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완료 처리된 쿠폰이나 캡쳐된 이미지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 [T Day] T Day로 할인 받은 후 제휴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가요?
포인트 적립 여부는 각 제휴처 별 상이합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T Day 안내 페이지 내 각 제휴처 유의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 Day 제휴처 안내
- T world Web > 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 알뜰폰(MVNO) 가입자도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SK텔레콤 알뜰폰(MVNO)고객은 T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2016년 5월 31일 보너스캐쉬백 적립은 종료되었습니다.
[T Day] 응모 후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가 있던데 당첨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T멤버십 App.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제휴사 방문 시 해당 쿠폰 제시할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완료 처리된 쿠폰이나 캡쳐된 이미지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 [T Day] T Day로 할인 받은 후 제휴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가요?
포인트 적립 여부는 각 제휴처 별 상이합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T Day 안내 페이지 내 각 제휴처 유의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 Day 제휴처 안내
- T world Web > 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 알뜰폰(MVNO) 가입자도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SK텔레콤 알뜰폰(MVNO)고객은 T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