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SK 7mobile 유심을 샀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 7 모바일] SK 7mobile 유심을 샀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SK 세븐모바일 유심을 구매하셨거나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유심개통 과정이 필요하며, 유심을 보유하고 계신 국내 거주 성인이라면 셀프개통으로 즉시 개통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셀프개통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유심 → 유심요금제 가입 메뉴로 이동하여 '유심있음'을 선택한 뒤 요금제와 가입정보를 입력하고 '셀프개통신청'을 해주세요.
 ▶신청서 작성하러 가기

2.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됩니다.
 (유심은 셀프개통이 완료된 이후에 꽂아주세요!!!)
 ▶셀프개통하러 가기

※ 셀프개통 가능 시간
 - 신규가입 : 8:00 ~ 22: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관계없이 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
 - 번호이동 : 10:00 ~ 20:00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불가)
 Tip. 셀프개통 시작 후 개통까지 3분 정도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 몇 분 더 소요될 수 있으니  10분 정도 여유를 가지고 진행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3. 유심 다운로드
 셀프개통 완료가 되었다면, SK 세븐모바일 유심을 휴대폰에 끼우고 유심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 유심다운받는방법 : 통화버튼 누르고 #758353266#646# 입력
 유심이 인식되지 않는다면 위의 유심다운로드를 2~3번 반복해주세요.




[sk 7 모바일] 셀프개통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외국인도 가능한가요?) 여러 회선도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과정이 필요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및 서류 제출 및 확인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는 국내 18세 이상 성인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법인고객, 미성년자는 이용 불가)

셀프개통은 고객별 1회선만 개통이 가능하여, 다회선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이시라면 온라인/전화신청을 통해 가입 신청 바랍니다.
셀프개통 신청서를 이미 작성한 경우라면, 신청서를 새로 쓸 필요 없이 개통센터(1599-3508)로 개통 요청해주세요.





[sk 7 모바일] 셀프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와요. (셀프개통 불가 케이스)

답변A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니터링을 하며 먼저 전화를 드리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상담사 축소 운영 및 주문량 증가로 인해 빠르게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가 해지된 상태로 개통에 실패하여 이용이 불가하시다면, 휴대폰을 껐다 켠뒤,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이전통신사 해지가 자동 취소되며, 이전 통신사로 다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셀프개통 불가 케이스>
1.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가입일이 3개월이 안된 고객님
- 이동통신시장의 지나친 과열과 번호이동제도 악용으로 인한 시장 왜곡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중립기관(KTOA)에서 번호이동 및 신규가입, 명의변경 시 3개월 간 통신사 이동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단,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후 14일이 경과하였다면, 개통센터(1599-3508)를 통해 수동해제 요청 및 개통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개통이 아니므로 관련 프로모션 시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2.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가입하신 고객님
-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로 셀프개통 시 가입제한 메시지와 함께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1599-3508)를 통해 수동해제 후 개통 요청해주세요.
(단, 셀프개통이 아니므로 관련 프로모션 시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3.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 명의자가 개인사업자인 경우
- 개인사업자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경우 현재 전산 시스템에서는 본인확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4. 01X 사용 고객님 (011, 016...)
- 01X 휴대폰 번호의 경우 현재 전산 시스템에서의 번호이동 동의 절차가 불가하여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그 외,
LG 헬로비전 (KT) 이용중이신 고객님의 경우 셀프개통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경우가 있어 셀프개통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당사 전산 시스템 문제가 아닌, 사전동의 중 발생하는 문제이나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sk 7 모바일] 사은품/상품권 신청한 모바일상품권 유효기간이 너무 짧아요, 연장가능한가요?
SK 7mbile에서 발송하는 모바일상품권은 유효기간이 30일이며, 연장이 불가합니다.
만료 전에 꼭 사용해주세요~!


출처:  SK 7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