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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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 인증서 송/수신은 이루어질 수 있으나, 인증서 로그인은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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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는 동시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해지]
-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가격알리미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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