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가입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기존 문자메시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