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차량번호를 입력할 때 한글도 입력할 수 있나요?
네. 보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한글 및 숫자를 입력할 수 있고, 말하는 ARS의 경우 음성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