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상품 종류에 대해 알고싶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상품 종류에 대해 알고싶어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월 보험료는 가입 단말기 출고가(제조사 책정가격)에 따라 자동 설정되며, 상품 종류 및 이용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21. 07. 01 이후 가입자)

2021. 07. 01 이전 가입 기준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요약해서 문자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설정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안 왔어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국내 최초로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원하면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반납 교체 횟수는 2년 동안 2회입니다. '맘대로 폰교체'는 반납 교체 2회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는 반납 교체 2회 or 반납 교체 1회 + 반납하지 않는 교체 1회 중 선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가입할 수 있는 기기 모델이 정해져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거나 개통한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도 출고가에 따라 기존 상품에 가입 가능하며, 갤럭시 폴드는 전용 상품이 있습니다.
가입 가능 기간
 -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패드: 개통 당일 ~ 365일
 - 스마트워치: 개통 당일 ~ 60일
매장 디스플레이 후 재활용 등의 기기(데모)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