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유플러스 모바일 [영상전화(무료)] 별도로 가입신청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설연휴기간인 22년 1월 29일(토) ~ 2월 2일(수) 동안 영상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콕] U+콕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콕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쿠폰] 탭에서 내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할인 쿠폰 다운로드 방법 : 상품 상세 화면 → 할인혜택 → 할인 쿠폰 다운로드
▶ 주문할인 쿠폰 등록 방법 : U+콕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 쿠폰 → 쿠폰 코드 입력 → 쿠폰 등록





유플러스 모바일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VIP 등급 미만인 경우, 주문 단계에서 멤버십 조회 시 '혜택 미지원 등급 오류'가 뜨면서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