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