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쿠쿠정수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U+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U+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기기 구매 시 함께 들어 있는 전용 리모컨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수리요청은 힘펠 고객센터 1899-0991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