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VAN 개통은 필수인가요?
네. U+를 통해 VAN을 먼저 개통해야 해요. 이용 중인 VAN을 연동해 쓰거나 U+가 아닌 다른 통신사를 통해 개통하면 월 이용료가 올라가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800-8000으로 문의해 주세요.
*VAN : 매장과 카드사의 통신을 연결하는 통신망
U+ 소상공인 [U+웨이팅] 고객용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기기만 선택할 수 있나요?
네. 아쉽지만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선택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매장 인터넷 속도는 포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나요?
네. 가입한 인터넷 속도가 100M 이상만 되면 포스/키오스크를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단, U+오더를 함께 사용하려면 인터넷 속도가 최소 500M 이상은 돼야 해요.
U+ 소상공인 [U+AI전화] 무료 통화 시간 50분을 다 썼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 통화 50분을 다 사용하시면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U+ 소상공인 [U+AI전화] AI 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는 매장 전화벨이 울리지 않나요?
AI응대 설정 방식에 따라 달라요.
걸려오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했다면 전화벨이 울리지 않아요.
부재중 전화만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했다면 5번까지는 벨이 울려요.
U+ 소상공인 [U+AI예약] 매니저나 일반 직원들도 AI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사장님이 아닌 직원들도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 예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법인계정
법인계정을 통한 예약 관리자 추가는 아직 이용할 수 없어요.
빠른 시일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2. 개인사업자 - 초대계정
개인계정의 경우 우리가게패키지앱의 '초대계정' 설정을 통해 관리자 추가가 가능해요.
'초대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기존 관리자와 동일하게 예약 내역을 확인하시면 돼요.
- 초대계정' 추가 방법
1) 사장님 : MY메뉴 > 앱설정 > 초대계정관리 > 새로 초대하기 > 휴대폰 번호 입력 > 문자자동 발송
2) 직원 : 수신 문자를 통해 앱 설치 > 개인/개인사업자 시작하기 > 본인인증 > 간편로그인 설정 > 이용 약관 동의 > 초대계정 수락 > 가게선택
U+ 소상공인 [U+AI예약] 매장 홍보 알림톡은 무료인가요?
네.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카카오비즈채널에 가입하면 월 300건 무료로 홍보 알림톡을 보낼 수 있어요. 300건이 넘으면 1건에 10원의 추가 비용을 내야 해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