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고,  12개월/24개월/26개월 할부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AI예약] 카카오비즈채널을 신청했는데 가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카오비즈채널을 가입한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가게패키지 앱 내 AI예약 설정 -> 온라인 예약 연동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합니다.)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업종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U+포스는 요식업을 대상으로 출시한 상품이에요. 요식업이 아니라면 가입 전 고객센터 1800-8000으로 문의해 주세요.

U+키오스크는 요식업을 대상으로 출시한 상품이에요. 요식업이 아니라면 가입 전 고객센터 1800-8000으로 문의해 주세요.





U+ 소상공인 [U+AI전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하나요?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할 수도 있고, 부재중 전화만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키오스크] 키오스크 화면에 띄우는 이미지는 직접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입할 때 키오스크 사용 설명서를 제공해 드려요. 설명서를 보며 혼자서도 쉽게 변경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AI예약] AI 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 여러 통의 전화가 매장으로 걸려오면 어떻게 되나요?

복수의 전화에 대해서 동시에 전화응대가 가능합니다. AI가 첫번째 고객과 통화중이어도, 두번째, 세번째, N번째 고객도 AI가 전화를 받아 단순/예약문의를 처리할 수 있어요.







[U+AI예약] 알림톡/문자메시지 기본제공량을 다 썼어요. 추가로 발송하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월 300건의 기본제공량을 다 썼다면 이후에 보내는 알림톡/문자메시지는 추가 비용을 내야 해요.

알림톡과 단문자메시지는 1건에 10원, 장문자메시지는 1건에 30원이에요.





U+ 소상공인 [U+AI전화] AI 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 여러 명이 동시에 전화를 걸면 어떻게 하나요?

AI전화는 동시에 여러 명의 고객을 응대할 수 있어요. 때문에 모든 전화를 놓치지 않고 응대할 수 있어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