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조회] 해지했는데 요금청구서가 나왔어요. 왜 그런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해지했는데 요금청구서가 나왔어요. 왜 그런가요?
LG U+ 서비스 요금은 후불제로 전월에 사용한 요금이 당월에 청구됩니다.

즉, 전월에 해지를 하셨다면 해지 전날까지의 이용요금은 당월에 청구됩니다.

<해지시 요금 청구 안내>
① 신용카드 납부 고객
 - 해지월 익익월에 결제될 수도 있음 (카드승인 후 카드사의 지정된 결제일에 따라 실제 요금이 결제)
② U+ 모바일의 단말기할부대금이 남아 있는 경우
 - 해지후에도 남은 할부개월동안 단말기 대금이 청구됩니다.
③ U+ 인터넷/070/IPTV 서비스 해지후 약정이내 해지하신 경우
 - 위약금이 익월 또는 익익월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해지후 장비분실및 반납되지 않은 경우 장비에 대한 반환금이 익월 또는 익익월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U+인터넷 개통 후 설치비가 청구되었어요. 왜 청구되었나요?
U+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개통비)가 발생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의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납부내역서] 홈페이지에서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 청구요금 및 납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경로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하단 '납부내역' 오른쪽 '요금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 12개월)하고 신청방식(인쇄 또는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