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ello mobile] 밸소리 다운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①유선(PC)에서 nate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당겨쓰기 서비스를 사용 후 정지한 경우 익월 1일 00:00 기준 복구되지 않을 시 신청한 당겨쓰기 데이터 중 사용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초과 요금으로 발생됩니다.
예 ) The 착한 데이터 1GB 가입자가 7월 15일 500M를 가입하고 모두 사용 후 일시정지 한 후 7월 28일 정지 복구 시 7월에는 당겨쓰기 데이터 8월 1일 00:00 기준 당월 사용량으로 반영. 만약 8월 1일 정지 상태라면 7월 당긴 사용량 500MB는 부과되어 8월 청구분에 반영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상품이 있나요? KT망
헬로모바일에는 다양한 3G 요금상품과 LTE 요금상품이 있습니다. 요금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①유선(PC)에서 nate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당겨쓰기 서비스를 사용 후 정지한 경우 익월 1일 00:00 기준 복구되지 않을 시 신청한 당겨쓰기 데이터 중 사용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초과 요금으로 발생됩니다.
예 ) The 착한 데이터 1GB 가입자가 7월 15일 500M를 가입하고 모두 사용 후 일시정지 한 후 7월 28일 정지 복구 시 7월에는 당겨쓰기 데이터 8월 1일 00:00 기준 당월 사용량으로 반영. 만약 8월 1일 정지 상태라면 7월 당긴 사용량 500MB는 부과되어 8월 청구분에 반영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상품이 있나요? KT망
헬로모바일에는 다양한 3G 요금상품과 LTE 요금상품이 있습니다. 요금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