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ello mobile]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KT망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Hello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단말기보험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Hello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단말기보험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