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tv > 장애대처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 할 경우 오른쪽 상단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선호채널을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셋톱 기본언어 변경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셋톱의 기본 언어를 영어로 설정할 경우 홈 메뉴에 있는 주요 카테고리만 변경 됩니다.
영화, tv 다시보기 등 상세 세부 메뉴와 채널 편성표는 그대로 한국어로 표시 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olleh tv skylife 일부채널 화질이 뿌옇게 나와요

olleh tv skylife 의 경우 기상 악화 등으로 위성 신호가 미약해지면 IP 백업채널(olleh tv live)로 시청 되는데 이 경우 지상파 채널의 화질이 SD급으로 제공되어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