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
tv > 장애대처

채널 숨김메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채널 탐색 시 해당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채널이 숨김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STB을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아요

음성 검색은 리모컨 마이크와 거리가 10~20cm일 때 정확히 인식됩니다.
해당 범위를 벗어날 경우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을 가까이 한 뒤 검색어를 말씀 해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채널정보 표시시간이 0초로 설정된 경우 화면 하단에 채널 정보가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널 정보 화면 노출 시간을 재 설정(3~15초) 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설정>채널설정>채널정보 표시시간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리모컨 버튼을 한번 눌렀는데 채널이 2~3개씩 올라가요

버튼이 오작동, 내부에서 접촉 불량등으로 반복해서 일어나는 증상으로 일부 기능이 오동작 할 수 있습니다.
특정버튼 눌렀을 때 해당증상이 지속 발생되어 리모컨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기본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정 채널에 가입하시거나 상품을 변경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평소 시청하던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