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두개의 앱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설치하는 경우 바램 앱을 통해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을 진행하고,
U+스마트홈앱에서 기기 추가 버튼을 눌러 바램 계정 입력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연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사료주기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