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전화] AI가 답할 수 없는 점을 고객이 문의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 소상공인 [U+AI전화] AI가 답할 수 없는 점을 고객이 문의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사장님과 직접 통화할 수 있도록 매장 전화로 연결하거나 메모를 남길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오더] 약정 기간이 끝나면 서비스 이용 요금은 어떻게 달라지나요?
새 태블릿으로 교체하지 않고 U+오더를 계속 이용한다면 요금은 조금 더 저렴해져요.

약정이 끝난 후에는 부가세 포함 월 14,190원만 내면 돼요.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쓰고 있어도 가입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AI전화] 고객의 어떤 문의를 AI가 응대할 수 있나요?
매장의 위치와 영업시간, 주차정보를 비롯해 매장에 아기 의자나 별로의 룸이 있는지 등의 정보를 응대할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웨이팅] 구매한 기기들의 무상 A/S 기간은 얼마인가요?
기기마다 달라요. 태블릿과 거치대는 1년, 배터리는 6개월까지 무상 A/S 받을 수 있어요. 단, 파손/고장 원인이 고객 과실이라면 무상 A/S 기간이라도 비용이 발생해요.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 수 있나요?
특정 날짜에 설치하기를 원한다면 평일 기준 10일 이상 여유를 두고 신청해 주세요. 카드 가맹 등록, 보증 보험 가입, 메뉴 등록 등 설치 전 준비 과정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U+ 소상공인 [U+포스/U+키오스크] 영수증 인쇄 용지는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가입할 때 50롤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추가 구매를 원하면 고객센터 1800-8000으로 연락주세요.



U+ 소상공인 [U+포스] 필요한 기기만 구매해도 되나요?

네. 포스와 키오스크 본체 외 기기는 고객님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